기타업무 > 기타업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업무분야 기타업무

본문

기업인수합병(M&A)

이해관계인(소유자, 세입자)
경매 또는 공매가 진행 중인 부동산에 대한 소유자 또는 세입자 등 이해관계인을 위하여 무료 법률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명확한 권리분석을 통하여 경매 개시단계에서부터 입찰, 낙찰, 명도, 이전등기, 배당 및 금융권대출 상담에 이르기까지 이해관계인이 처한 어려운 현실을 함께 극복하는 마음으로 경매공매 업무에 관한 성실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자
경매공매 부동산을 대상으로 부동산 투자를 원하는 투자자를 위하여 적합한 물건의 물색 및 소개, 권리분석 등을 통한 투자 상담을 비롯하여, 낙찰, 명도, 이전등기 및 금융권대출 상담에 이르기까지 부동산 투자관련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매공매관련 인터넷 사이트
또한 저희 법인에서는, 경매공매에 관한 양질의 정보를 함께 나누기 위하여, 유능한 실무진의 깊이 있는 권리분석을 기초로 해서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뿐만 아니라, 나아가 유사 사례의 비교분석을 통해 피부에 와 닫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경매공매관련 인터넷 정보제공 사이트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조세업무

국내와 국제 조세 전략을 기업 사정과 국내/국제 정세에 맞게 수립하여 기업에게 실질적인 이익이 돌아가도록 업무 수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법인세, 부가가치세, 부동산 등 각종 조세를 줄이기 위한 합법적인 방안을 제시하고, 주식과 부동산 등 세부적인 세무에 대한 업무를 조언합니다.

국세청에서 진행하는 세무조사에 대해 대처하고 관련 소송을 자문, 지원합니다.

국제 조세에 관하여 구체적으로 외국인투자회사나 외국인 임직원에 관한 조세와 관세 관련 분쟁을 해결하며, 기업의 국제금융이나 해외투자에서 야기되는 조세문제에 대해 법률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제 조세에서는 해당 거래국의 세법에 대한 자세한 이해가 기반이 되어야 합니다.

국내 세법과 거래국 세법간의 상이점, OECD 규범 등 국제 조세 관련 법규에 대한 치밀한 검토와, 거래국 로펌과의 연계 서비스로 고객에게 조세 업무를 서비스해 드립니다.

해상/항공 업무

해상과 항공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분쟁에 관한 조정과 중재, 소송 업무를 제공합니다.
구체적으로 해상 관련 각종 계약에 관한 분쟁, 선하증권 관련 분쟁, 사고와 인명 손실, 환경재해 관련 분쟁, 해상 관련 보험 문제, 선원의 임금체불 등 노사문제까지 선원, 선박 소유자에서 선주상호보험조합까지 법률문제를 대리하여 처리합니다.

그리고 항공 분야에서는 사고로 인한 손해배상 분쟁, 항공기와 항공사 관련 규제 법규에 대한 문제, 각종 계약에서 야기되는 분쟁, 운송 관련 제조물책임 분쟁 등의 문제들을 수행합니다.

그 외, 고객의 법률생활에서 야기되는 다양한 분쟁들에 대한 사전 보호와 판단, 조언과 자문, 절차와 문서작성 대리 수행, 소송 등 종합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상단으로
법무법인(유한)에이스소개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법무법인(유한)에이스. All rights reserved.

법무법인(유한)에이스 | 대표 : 정태원 | 사업자번호 : 220-87-02151 | 전화 : 02-3487-5000 / (부동산법연구소) 02-6283-7000 | 팩스 : 02-3487-6848
주소 : (06605)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148(서초동 1694-10), 기계설비건설 서초회관 5층 | 이메일 : acelaw@acelaw.co.kr  Login